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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트 파티룸

평촌아렌츠

평촌역 1번 출구 , 범계역 2번 출구 위치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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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대실
체크인
2024.11.13(수)
1박
체크아웃
2024.11.14(목)
시간선택
영업시간 : 00시 ~ 00
0
숙박 0

0

환불규정

1. “㈜바른손스테이”는 소비자의 요청에 의한 예약 청약 철회 및 환불 요구의 경우 3 영업일 이내에 재회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단 "㈜바른손스테이"가 이용자에게 사전 고지나 협의 없이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를 지급합니다.

① 성수기의 기준은 숙박의 경우 금, 토, 공휴일 전날이며 대실의 경우 토, 일, 공휴일로 합니다.
② 비수기의 기준은 성수기 기준 외 요일로 합니다.
③ 비수기 및 성수기 숙박의 경우 체크인(사용 예정일의 입실 시간) 1시간 이전, 대실의 경우 체크인(사용 예정일의 입실 시간) 1시간 이전에 취소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④ 해당 규정에 적용되지 않을 경우 객실의 예약 및 이용 취소는 가능하나 결제 금액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2. 숙박 예약 중 입실 시간이 경과한 객실의 예약 및 이용 취소는 가능하나 결제 금액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3. 호텔은 이용자가 예약 신청한 객실의 만실 등의 호텔 측의 사유로 객실을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며 사전에 재화 또는 대금을 받은 경우에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4. 호텔은 사전에 청약 철회 등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예약과는 다른 객실을 제공하는 등의 이용자에게 합당한 사유가 아닌 경우에는 전적으로 호텔 측이 책임을 집니다.

5. 호텔은 예약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 화폐 등의 결제 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 수단을 제공한 카드사 또는 전자 화폐사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6.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7. 호텔은 이용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 예약 취소 규정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호텔 측에서 부담합니다.

8. 기타 환불 정책에 관련하여 홈페이지 '1대1 문의' 또는 '대표번호(031-727-9717)'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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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바른손스테이"가 이용자에게 사전 고지나 협의 없이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를 지급합니다.

① 성수기의 기준은 숙박의 경우 금, 토, 공휴일 전날이며 대실의 경우 토, 일, 공휴일로 합니다.
② 비수기의 기준은 성수기 기준 외 요일로 합니다.
③ 비수기 및 성수기 숙박의 경우 체크인(사용 예정일의 입실 시간) 1시간 이전, 대실의 경우 체크인(사용 예정일의 입실 시간) 1시간 이전에 취소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④ 해당 규정에 적용되지 않을 경우 객실의 예약 및 이용 취소는 가능하나 결제 금액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2. 숙박 예약 중 입실 시간이 경과한 객실의 예약 및 이용 취소는 가능하나 결제 금액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3. 호텔은 이용자가 예약 신청한 객실의 만실 등의 호텔 측의 사유로 객실을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며 사전에 재화 또는 대금을 받은 경우에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4. 호텔은 사전에 청약 철회 등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예약과는 다른 객실을 제공하는 등의 이용자에게 합당한 사유가 아닌 경우에는 전적으로 호텔 측이 책임을 집니다.

5. 호텔은 예약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 화폐 등의 결제 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 수단을 제공한 카드사 또는 전자 화폐사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6.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7. 호텔은 이용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 예약 취소 규정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호텔 측에서 부담합니다.

8. 기타 환불 정책에 관련하여 홈페이지 '1대1 문의' 또는 '대표번호(031-727-9717)'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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